고객지원


자주하는 질문


제품・서비스에 관한 질문을 모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구매가 가능한가요?
폐사에서 직접 구매 또는 판매 대리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폐사 담당자가 연락 드리겠습니다. 먼저 문의 바랍니다.
보증 기간은 몇 년인가요?
구매 후 1년간 무상 수리 보증이 가능합니다.
(단,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고장에 대해서는 유상 수리임을 양해바랍니다.)
또한, 제품에 따라서는 각종 서포트를 제공하는 보수 서비스 플랜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 바랍니다.
공휴일이나 야간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는 어디로 연락하면 되나요?
구매 시 또는 보수 계약 체결 시에 안내 받으신 폐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 주세요.
원칙적으로는 다음 영업일 이후에 대응이 가능하지만, 보수 계약 조건 등에 따라서는 즉시 대응도 가능합니다.
상세한 서비스에 관해서는 폐사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기기를 확인하거나 데모를 본 후 구매할 수 있나요?
데모용 기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품문의 페이지에 모델명 및 구체적인 내용을 기입후 "데모 의뢰" 또는 폐사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 주세요.
또, 국내외 전시회에서 기기 확인이 가능하오니, 꼭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또는 전시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수시로 전시회 정보에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취급 설명서가 필요합니다.
글로벌 사이트인 www.for-a.com에서 Product Index로 들어가시면 각 제품 페이지에서 PDF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단, 영문메뉴얼 다운로드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일부 제품은 게재되어있지 않으므로 해당 제품의 취급 설명서를 원하시면 문의 바랍니다.
나중에 옵션 구매가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제품문의 또는 영업담당자에게 필요한 옵션에 대해서 문의 바랍니다.
단, 제품에 따라 고객이 직접 추가 장착 가능한 것, 폐사 직원이 현지에서 추가 장착 가능한 것, 공장으로 반송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생산 종료된 제품의 수리가 가능한가요?
폐사 제품은 공장 출하 후 7년간 부품 확보, 수리 대응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해당 기간이 지나도 수리가 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우선은 문의 바랍니다.
또한, 피치 못할 사정으로 해당 기간 내에 지원을 종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속히 안내 하겠습니다. 미리 양해 바랍니다.
제품 사용 교육을 받고 싶습니다.
전문가에게 교육받으실 수 있습니다(유상).
희망하시는 제품, 교육 내용에 따라 교육 일수와 금액은 달라집니다. 필요한 경우, 문의 바랍니다.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의 수리는 가능한가요?
FOR-A Corporation of Korea가 정식 수입한 제품만을 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본 또는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는 구매처에 문의 바랍니다.
FOR-A Corporation of Korea가 수입 판매하지 않은 병행수입품 및 해외판매 제품에 대해서는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특정 제품을 특별 주문으로 납품받을 수 있나요?
폐사는 각 제품의 특별 주문에 대해 대응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제품 사양을 알려주시면 실현 여부, 비용 등을 검토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원하시면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