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유지보수 및 고객지원


FOR-A 제품 및 취급 제품, 시스템 수리, 보수는 FOR-A 시스템 서비스 컴퍼니(FSSC)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신속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주요 서비스 내용


수리대응

  • 전화나 메일 등으로 기기 고장, 장애 대응 접수
  • 현장 수리, 장애격리
  • 현장에서 수리가 곤란한 것에 대해서는 수거 후 수리를 실시합니다.

제품 보수 계약・포괄 보수 계약

  • 제품 개별 또는 시스템의 보수 계약에 근거하여 수리 정비 등의 포괄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 수거 후 수리가 필요한 경우 대체기를 준비하고 시스템 다운 타임이 최대한 짧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스템 기술자 파견

  • 기기 및 시스템 도입 개시와 더불어 기술자의 파견이 필요한 경우, 전문 인력을 파견합니다(조건 협의).

제품 시연(데모)・트레이닝

  • 제품 시연(데모)을 실시합니다. 시연(데모) 요청은 폐사 영업 창구 또는 판매 대리점으로 문의 바랍니다.
  • 제품 또는 시스템 트레이닝을 실시합니다. 트레이닝 내용, 일정은 협의 후 결정합니다.